Stake.com, AWFC 아프리카 워리어즈 파이팅 업계로 눈을 돌리다!
stake.com 이 stake.com 후원으로 또 다시 언론을 떠들석 하게 하네요! 이번에는 무엇을, 누구를후원하는다는 걸까요? 호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스포츠 베팅 및 iGaming 업체 ‘Stake.com’는 혁신적인 활동을 통해 뉴스에 오르고 하는데요, 이번에도 예외가 아닙니다. 최근에 아프리카 워리어즈 파이팅 챔피언쉽(AWFC)과 새로운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프리카 시장에 게임 플랫폼을 소개하고 브랜드명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자리매김을 했습니다.
Stake.com은 이미 여러 나라에서 그 명성을 확립하고 있습니다. Stake.com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사업을 확정하고 성장을 시켜왔습니다. 불가 몇년 만에 이렇게 성장한 걸 보고, 대단하는 생각 밖에 안드네요. 전 세계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사실이고, 이번 아프리카 워리어즈 파이팅 챔피언쉽과의 파트너십은 Stake.com에게 아프리카에서도 그러한 브랜드 가치를구축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아프리카는 어마어마한 땅과 다양한 문화,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로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포츠와 경기에 대한 사람들의 열정은 세계 어느나라 보다도 눈에 띄게 강력합니다. 그런 아프리카의 스포츠 팬들은 새로운 경험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찾고 있기에, Stake.com의 도입은 그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주는 동시에 더 깊은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아프리카의 열정적인 팬들의 기를 받아 더 많은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려는 Stake.com의 노력은 더욱 성장하는 아프리카 시장에서 큰 성공을 이룰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프리카 워리어즈 파이팅 챔피언쉽과의 이번 계약은 Stake.com에게 더 큰 세계적인 무대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Stake.com과 AWFC의 힘찬 협력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혁신과 새로운 기회가 탄생할지 기대해봅니다! 기타 에 관심있으시면 저희가 준비한 글을 확인해보세요.
AWFC란?
AWFC는 담베(Dambe)라는 ‘나이지리아의 복싱’으로 잘 알려진 기관입니다. 이제 AWFC는 Stake.com의 후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협력은 Stake.com이 UFC와 나이지리아의 UFC 챔피언 이스라엘 아데산야를 이전에 후원한 인연에서 발전한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Stake와 AWFC와의 협력은 AWFC 행사 동안 Stake.com 브랜드에 대한 광범위한 노출을 보장합니다. 로고는 유니폼과 경기장에서 볼 수 있을것이고, 아마도 기타 홍보 방법도 도입하겠죠. 게다가, Stake.com은 담베의 컨텐츠를 활용하여 AWFC의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광범위한 ㅁ
AWFC는 2019년에 나이지리아 축구 선수인 맥스웰 칼루가 설립하였습니다. 이 고유한 전투 기술은 나이지리아 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세계적으로도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담베(Dambe)는 뭘까요?
담베하니, 미드 블랙리스트에 나오는 댐베가 생각나고, 담배도 땡기고, 거참. 담베는 이해하기 조금 힘든데, 아니, 설명하기가 힘든거네요. 담베는 정말 너무 너무 독특한 스포츠입니다. 저는 K-1 팬이라서 약간 K-1 같기도 한데, MMA, UFC하고는 또 다른 개념입니다.
선수들은 한 손을 천으로 감싸는데요 이 손을 “창”으로 사용하고 다른 손은 “방패” 역할을 합니다. 이렇게 “창” (오른손잡이는 오른손) 또는 다리로 공격하면서 동시에 방어를 하는데, 포즈부터 완전히 달라서 보셔야 이해가 잘 될거라 생각합니다.
“방패” 손을 역시 사용하면 되는데, 상대방을 향해 손바닥이 보이도록 밀어 붙이거나, 그 방패 손으로 상대방을 잡거나 제압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손발 다 사용할 수있으니까 K-1 같다고 말씀드렸고, 글세저는 예전에 바다하리가 링 안에서 싸우던 그 모습이 자꾸 떠오르더라고요. K-1 느낌에 손을 천으로 감는다고 생각하시면 쉬울것 같아요.
AWFC 담베 챔피언쉽은 3 라운드로 구성됩니다. 승리는 상대방을 쓰러뜨리거나 손, 무릎, 또는 등이 땅에 닿게 만듦으로써 가능합니다.
담베는 나이지리아의 전통적인 무술로 깊은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사실, 수백 년 부터 아프리카 사람들이 즐겨온 그런 스포츠인데, 한국으로 따지면 천하장사 이런 느낌인가?
그러나 오랜 세월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은 체 아프리카 안에서만 존재했죠. 지난 몇십 년 동안 나이지리아는 이 스포츠의 가치를 깨닫고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2019년에는 담베의 인기와 수용성을 확대하기 위해 국가 리그를 설립하는 방안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런 노력 덕분에 담베는 국제적인 관심을 받게 되었고, 여러 나라에서 이 전통적인 무술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stake.com 후원 덕에 더 일반화, 대중화가 될것 같습니다.